‘성실납세자 존경받고 자긍심 가져야’

삼성세무서(서장·박재형)는 지난 4일 대강당에서 1일 명예세무서장, 1일 명예민원봉사실장, 모범납세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47회 납세자의 날 행사’를 거행했다.

삼성서는 모범납세자의 사진과 공적내용을 세무서 현관과 홈페이지에 게시해 성실납세에 감사의 뜻을 표시하고 성실납세자가 사회적으로 존경받고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분위기를 유도해 나가기로 했다.

박재형 서장(중앙)이 모범납세자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면서 다시한번 성실납세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박재형 서장은 기념식에서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세금을 성실하게 내주신 모든 납세자와 표창을 수상한 모범납세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서성복 프렉스에어코리아(주) 대표이사가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서이무역(주) 이두형 대표이사와 (주)성담 전철수 대표이사, 플러스기술(주) 정석현 대표이사, 서울플루이드시스템 테크놀러지스 조문순 대표도 각각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주) 고도소프트 권영석 대표이사, 최봉길 세무사 등 11명의 모범납세자는 국세청장표창을 받았다.

‘아름다운 납세자상’을 수상한 이브자리 고춘홍 대표이사가 국세청장을, 세무법인 이노택스 조민식 대표이사와 배우 황정음씨 등 6명이 서울청장 표창을 받았다.

이밖에 김도연 세무사, 천지회계법인, 세무법인 다산, (주)유니트론텍 남궁선 대표이사, 소피파우더룸 조용남 대표, 하나상사 박상연 대표, (주)아우토스트라세 강희경 대표이사 등 13명이 삼성세무서장 표창을 수상했다.

삼성세무서는 연예인 김혜수씨를 1일 명예민원봉사실장에 위촉해 현장세정을 체험하도록 했다.

한편, 내외빈으로 세정협의회를 비롯해 반포지역세무사회 이원응 회장과 김일환 간사가 참석했다.

김영기기자 : ykk95@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