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제7회 코리아 마스터스 컨퍼런스 개최 및 등록 개시

임베디드 컨트롤 엔지니어들을 위한 최고의 기술 교육 행사

10월 25일~26일 개최

 

2016년 8월 22일 – 마이크로컨트롤러, 혼합 신호, 아날로그 반도체 및 플래시-IP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인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한국대표: 한병돈)는제7회 코리아 마스터스 컨퍼런스(Korea MASTERs Conference)의 참가신청 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2010년 첫 출범 이후 올해로 일곱 번째를 맞는 연례행사로서, 오는 10월 25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 리조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온라인 참가신청 및 자세한 행사 안내는 마이크로칩 웹사이트(www.microchip.com/k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코리아 마스터스 컨퍼런스는 임베디드 컨트롤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한 최고의 기술 교육 행사이다. 올해 주제는 “Inspire, Inform, Innovate”로, 참가하는 설계 엔지니어들에게 마이크로칩의 방대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마이크로칩의 제품을 활용하는 설계 리소스 등에 관한 기술적 정보를 공유 및 교환하는 장을 연다. 본 행사에서는 모든 엔지니어들에게 기술 수준에 맞춘 강의 및 실습 교육을 폭넓게 제공하며, 최근 마이크로칩이 인수한 아트멜(Atmel) 제품에 대해서도 다양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한 모든 엔지니어들은 마이크로칩 제품과 더불어 임베디드 설계에 관한 종합적인 교육을 선택하여 들을 수 있다. 여기에는 Bluetooth® Low Energy, LoRaWAN™, 이더넷 스위치, USB Type-C™, CAN-FD, 임베디드 리눅스, 코어 독립형 주변장치, 모션 및 위치, 3D 제스처 기술, 실용 I2C,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 보안 및 인증, 정밀 계측 증폭기, LED 드라이버 토폴로지, 마이크로칩의 MPLAB® 개발 프레임워크 등이 포함되어 있다. 아트멜 관련 교육으로는 AVR 및 Qtouch, SAM L21, Cortex-M0+, SAM E70 Cortex-M7이 준비되어 있다. 총 19개의 강좌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 중 11개는 실습 강좌로서 참가자들은 개발 툴을 사용하여 직접 코드를 작성해 보면서 특정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더 많은 내용을 배울 수 있다.

마이크로칩 한병돈 한국지사장 겸 북아시아 지역 총괄 책임자는 “올해 코리아 마스터스 컨퍼런스에서 선보일 내용들에 대해 기대가 매우 크다”며, “이번 컨퍼런스에서 제공하는 기술 교육 과정은 개발 기간 단축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며, 교육을 수료한 엔지니어들은 새로운 디자인 적용 및 구현에 필요한 정보를 모두 얻을 수 있으리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그 밖에도 협력 파트너와 참석자들 간에 관련 설계 주제를 토의하기 위한 네트워크 세션과 협력업체 개발 툴 전문가들과 만날 수 있는 시간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행사장에는 다양한 부스가 운영되므로 교육 세션 사이에 전시 제품을 관람하고 마이크로칩과 협력업체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다. 저녁 시간에는 모든 참석자들을 위해 여러 부대 행사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등록 및 참가비 정보

컨퍼런스 참가비는 15만원으로 마스터스 컨퍼런스 교육 참가, 모든 교육 자료, 식사 및 시설 사용 비용이 포함되어 있다. 9월 30일까지 등록 및 납부를 완료할 경우에는 조기 예약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015년 코리아 마스터스에 참가했거나 2015년 마이크로칩 테크페어(Microchip Technology Fair)에서 코리아 마스터스 컨퍼런스 등록을 예약했을 경우에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PICkit™ 3 인서킷 디버거(In-Circuit Debugger), 16GB USB 플래시 드라이브, 백팩, 툴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등록 마감일은 10월 11일이며, 본 코리아 마스터스 컨퍼런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microchip.com/k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소식

 

마이크로칩 제품 뉴스 RSS 구독:www.microchip.com/RSS/recent-PRProduct.xml

트위터: twitter.com/MicrochipTech

페이스북: facebook.com/microchiptechnology

유튜브: youtube.com/user/MicrochipTechnology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에 대하여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NASDAQ: MCHP)는 세계적인 마이크로컨트롤러, 혼합 신호, 아날로그 및 플래시 IP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제품 개발 위험이 적고 전체 시스템 비용이 낮으며 보다 빠른 제품 출시가 가능한 다양한 고객용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미국 아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둔 마이크로칩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공급 능력 및 품질과 함께 탁월한 기술 지원 역량을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칩 웹사이트 www.microchi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참고: Microchip의 이름 및 로고, MPLAB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Microchip Technology Inc.의 등록상표이다. 본문에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자산이다.

Tags / Keywords: Technical Training, Classes, Workshops, Embedded Development, Embedded Desi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