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이사의 윤리경영 선언

안녕하십니까,

유니트론텍 대표이사 남궁선입니다.

 

전세계적으로 환경, 사회, 지배구조 관련된 규제가 강화되고, 반부패, 공정거래를 기반으로 한 지속가능 경영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기업리스크가 글로벌화 되고 이해관계자들의 영향력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영환경의 변화 속에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일류기업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윤리경영의 실천이 강력하게 요구되고 있습니다.

이에 유니트론텍도 추세에 발 맞추어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관계에 있어서 우리 회사가 지켜야할 윤리강령을 제정, 선포합니다.

 

첫째, 임직원의 기본윤리

우리 유니트론텍 임직원은 기본윤리와 공정한 직무수행, 이해충돌회피, 부당이득 수수 금지, 임직원 상호관계, 투명한 정보 및 회계관리를 통해 주주와 투자자의 신뢰에 보답해야 합니다.

 

둘째, 고객에 대한 윤리

우리 유니트론텍 임직원은 고객존중, 고객의 이익 보호를 통해 고객들과 동반 성장 할 수 있도록 상생의 가치를 지키고 실천해야 합니다.

 

셋째, 임직원에 대한 윤리

우리 유니트론텍 임직원은 공정한 대우, 인재육성 및 창의성 촉진을 위해 행동하고 건강한 업무환경 구축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넷째, 국가와 사회에 대한 윤리

우리 유니트론텍 임직원은 부당한 정치활동 금지, 안전 및 위험 예방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글로벌 공동체 전체의 사회적 가치를 존중해야 합니다.

 

이 윤리강령이 우리의 일상에 뿌리내려 반듯한 의사결정과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관심과 지지를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유니트론텍
대표이사 남 궁 선